일기

MacBook M3 PRO 구매 💻🥳🤍🍎

_알파카 2024. 2. 29. 23:51
728x90

드디어 맥북을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큰 금액을 제 돈 주고 사본적이 처음이라 굉장히 오래동안 고민했는데요......

막연하게 맥북은 대학교 신입생때부터 사고 싶었고, 노트북을 새로 사야겠다고 필요성을 느낀 건 1년은 넘은듯합니다..

 

드디어 질러버렸습니다 ㅎㅎ

(애플스토어에서 사면 직원이 축하해준다해서 애플스토어가서 샀는데..

아무런 축하도 받지 못한 I... (직원도 I인듯하다^^))

 

제가 산 모델은 MacBook M3 Pro칩 (11코어 CPU, 14코어 GPU) 14인치 실버 색상입니다🤍💛

M3 기본형 모델과 M3 Pro 모델을 엄청나게 고민하고 유튜브도 많이보고 카페, 블로그도 많이 찾아봤지만,,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에어팟 제공 및 할인)을 기회삼아 사게 되었답니다-!!

교육할인을 받게되면 두 모델이 약 30만원 차이나는데요, 

 

(M3 기본형 원래 램이 8기가인데,, 개발자로써 램 8기가는 오바라 생각해서 램을 추가했더니 가격이 저리되었답니다^^)

그냥 30만원 더 내고 좋은 모델을 사는게 좋다생각해서 질러버렸습니다^^

그리고 사실 맥북은 당연히 스페이스 그레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색깔을 비교해보니 실버가 더 예뻤다는 점 ㅎㅎ

+ M3 Pro랑 M3 Pro Max에만 있는 스페이스 블랙 컬러는 너무 안예뻤음

맥북 감성이 안나서,,, 내 취향이 아님

 

에어팟은 이미 프로2 모델이 있어서 당근데 팔면 사실상 257만원정도 되네요,,

그래도 지금까지 만족도는 최상입니다. 기분이 너무 좋아요

역시 애플은 보태고 보태고 보태서 점점 좋은 모델이 되는듯합니다. 

그래도 맥북을 볼때마다 너무 행복하고 좋네요

드디어 아이폰 + 애플워치 + 에어팟 + 맥북 까지 사과농장 완성입니다🍎🍎🍎

열심히 공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해 맥북아❤️❤️❤️❤️

728x90